PiFan 영화 보고 관광지도 무료 관람하세요
상태바
PiFan 영화 보고 관광지도 무료 관람하세요
  • 전호섭 기자
  • 승인 2011.07.0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제 기간 중 관내 관광지 관람료 및 요식업소 식대료 할인 -

제1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오는 7월 14일부터 7월 24일 까지 11일간 개최된다. 이 기간동안 34개국 221편의 영화가 부천시 6개 상영관에서 동시 상영되며 각종 공연, 체험 행사와 전시 등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부천시와 PiFan조직위원회에서는 PiFan 관광 상품화를 통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시키고, 관람객에게 보다 좋은 편의를 제공을 위하여 영화제 기간 중 관내에 소재한 관광지와 요식업소 등의 관람료, 이용료, 식대료를 감면 또는 할인해 주기로 했다.

이에 따라 영화도 관람하고 영화티켓(표)을 이용하여 지정된 관광지, 식당 등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관광지는 아인스월드와 웅진플레이도시는 30% 할인(제휴카드 및 타쿠폰과 중복적용 불가), 부천로보파크, 한국만화박물관은 50% 할인, 그 밖에 판타스틱스튜디오, 부천식물원, 자연생태박물관, 교육박물관, 유럽자기박물관, 수석박물관, 활박물관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PiFan 판판판’ 지정 업소는 43개소로, 일명 놀판 2개소(피씨방, 당구장), 잘판 4개소(불가마사우나2, 온천랜드, 관광호텔), 먹을판 37개소(모범음식점 등)로 10%에서 많게는 30% 가격 할인이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홈페이지(www.pifan.com)를 참고하면 된다.

전호섭 기자 anews21c@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