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05 (금)
‘제7회 인천 임신, 출산, 유아용품 및 유아교육전'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상태바
‘제7회 인천 임신, 출산, 유아용품 및 유아교육전'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다!
  • 최도범 기자
  • 승인 2013.10.01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최도범 기자] 인천도시공사(송도컨벤시아 운영)와 (주)세계전람이 공동 주최해 열리는‘제7회 인천 임신, 출산, 유아용품 및 유아교육전(이하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이 10월 3일(목)부터 10월 6일(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 1층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 제6회 인천 임신, 출산, 유아용품 및 유아교육전 자료 사진.(사진=인천도시공사)
출산에서 교육까지 우리 아이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임신·출산용품뿐만 아니라 학습지, 퍼즐, 교구 등의 교육업체들이 대량 참여, 관계자와 주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교육제품에 관심 있는 영유아 엄마들의 풍성한 정보가 준비된 행사의 출품 품목으로는 아기 침구류, 의류, 수유용품, 유모차, 아기띠, 카시트, 아기전문 스튜디오, 제대혈, 태아보험 등의 임신과 출산용품이 있다.

또한 영유아 교육과 관련해 학습지, 유아교육프로그램, 영어도서, 아동그림책 등의 교육관련 기업들과 완구, 의류, 가전 등의 용품업체들이 참여해 다양한 제품과 관련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다.

부대행사로는 삼성여성병원과 미가스튜디오가 함께 진행하는 “선생님! 저 괜찮은건가요?(임신 중 흔한증상과 걱정거리)”를 주제로 하는 세미나가 개최된다.

또 이날 행사장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에어바운스 및 모래놀이터 등도 운영될 예정이며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지난 전시회를 기억하는 부모들로부터 전시회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전시회 관련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공식 홈페이지인 에듀톡(www.ibabyshow.co.kr)에서 확인가능하다.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