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인발연, 박근혜 정부의 인천 공약 이행 로드맵 토론회 준비
상태바
인발연, 박근혜 정부의 인천 공약 이행 로드맵 토론회 준비
  • 최도범 기자
  • 승인 2013.08.2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최도범 기자] 지난 16일 박근혜 대통령이 인천을 방문, “인천지역에서의 창조경제와 일자리 창출”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은것과 관련해 인천발전연구원은 인천시와 함께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인천 서구문화회관에서 ‘박근혜정부의 주요 정책과 인천지역 공약이행 로드맵 제1차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인천발전연구원과 인천시가 지난 7월 5일 기재부에서 발표한 ‘지역공약 이행계획’을 토대로 박 정부의 주요 정책추진 사항과 인천지역 공약이행에 필요한 구체적인 추진전략을 논의하고 지역역량 결집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준비했다.

이날 토론회는 먼저 인천시 박준하 기획관리실장이 ‘박근혜정부의 인천지역 공약 이행 로드맵’이라는 주제로 국정과제 및 7대 공약에 따른 인천시의 정책적 방향에 대해 발표한다.

이어 지정토론 및 종합토론은 김민배 인천발전연구원 원장의 주재로 진행되며, 김송원(인천경실련 사무처장), 김종길(인천항만공사 기획조정실장), 민경석(인천도시공사 관광사업본부장), 배준영(인천항만물류협회장), 윤석윤(인천대학교 교수), 전찬기(인천아카데미 원장), 정의성(인천장애인평생교육통합진흥회장), 조명조(인천경제자유구역청 차장) 등이 지정토론자로 참여해 인천지역 공약 이행에 따른 로드맵 제시에 대해 논의 할 예정이다.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