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Green Paju주말농장 체험수기 공모
상태바
파주시, Green Paju주말농장 체험수기 공모
  • 이수호 기자
  • 승인 2011.06.30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시는 도시민의 녹색영농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여가활동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조성한 Green Paju주말농장에서 소중한 농사체험을 하면서 느꼈던 즐거움이나 행복했던 내용들을 수기 공모한다.

현재 주말농장(금촌, 교하, 월롱)에서 직접 경작하고 있는 사람이 대상이며 공모기간은 7월 1일부터 20일(20일간)까지이다. 공모내용은 주말농장을 가꾸면서 느낀 즐거움이나 행복했던 이야기 또는 주말농장에서 직접 체험하는 모습이나 예쁜 농장 정경 사진으로 꾸며 주면 된다.

Green Paju주말농장 체험수기에 공모하신 대상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체험수기 내용은 작성한 사람이 실제로 체험하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작성해야 한다. 

공모방법은 E-mail : bro1004@korea.kr, FAX 031-940-4809 또는 금촌 주말농장 관리실로 직접 방문접수 하면 된다.

파주시는 주말농장이 단순한 농산물 생산장소가 아니라 시민들에게 정서적 안정을 주는 공간으로 발전시키고자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개발할 예정이며, 앞으로 Green Paju주말농장을 도시민에게 일상 생활 속에서 농업이나 농촌을 가까이 하여 심신의 건강과 휴식, 자녀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급격한 도시화에 대응하는 훌륭한 친환경 녹색학습장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파주시농업기술센터 체험농업팀 ☎031-940-5282로 문의하면 된다.

 

이수호 기자 naoko0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