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4 20:46 (일)
백선기 칠곡군수, 2013 대한민국 글로벌 CEO 선정
상태바
백선기 칠곡군수, 2013 대한민국 글로벌 CEO 선정
  • 천미옥 기자
  • 승인 2013.07.0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천미옥 기자] 칠곡군은 4일 서울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3 대한민국 글로벌 CEO(글로벌 디자인경영 부문)에 백선기 칠곡군수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글로벌 CEO는 국내·외 경제발전에 노고가 많은 각 분야의 최고 경영자들의 경영 이념과 가치관 등을 조명하고 뛰어난 역량을 지닌 리더를 선정하는 것이다.

이번 선정은 대한민국 글로벌 CEO선정 위원회의 면밀한 심사를 통해 결정됐으며, 최고 경영자들의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사회적 책임, 사회공헌도, 경영 성과 뿐만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능력, 변화관리능력 등의 역량 부분도 함께 평가됐다.

칠곡군은 백선기 칠곡군수 취임 이후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역 맞춤형 일자리 발굴과 낙동강을 기반으로 새로운 신성장 동력 구축, 호국의 고장 이미지를 더욱 구체화하는 호국 브랜드 사업의 본격적인 추진과 평생학습의 도시 이자 인문학 도시로서의 주민중심 교육문화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한 시 승격을 위한 사회기반 시설을 확충하는 등 칠곡군의 새로운 100년을 맞이하기 위한 마스터 플랜을 짜고 힘찬 가동을 하고 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지역에 잠재되어 있는 창의성과 발전 동력들을 하나, 둘 발굴하고 구체적인 실현 방안들을 만들어 주민들의 삶을 보다 윤택하게 하고 소통과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이 군수의 역할이며, 앞으로도 칠곡군의 밝은 미래를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천미옥 기자 cmo3304@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