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노원구, (주)디케이미디어.디지털미디어아카데미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노원구, (주)디케이미디어.디지털미디어아카데미 업무협약 체결
  • 이수미 기자
  • 승인 2013.06.23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수미 기자] 서울 노원구는 6월 14일(금) 오전 11시에 노원구 청년들에게 취업난 해소와일자리를 제공하여 구민생활 안정 및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구청장실에서 (주)디케이미디어,디지털미디어아카데미와 업무협약을 체결 하였다.

협약식에는 구청장, 기획재정국장, 일자리경제과장, (주)디케이미디어대표, 디케이미디어이사 디지털미디어 아카데미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주요협약 내용으로는 ▲ DMA의 청년취업 아카데미사업연수생 발굴 및 추천 ▲ 청년취업아카데미사업 모집 홍보 지원 ▲ 관내 대학교 졸업(예정)자, 취약계층, 노원구 공모전 참여자등 노원구가 추천한 연수생에게 가산점 부여 ▲ 교육생의 80%수료, 수료생의 70% 이상 취업토록 적극 추진 ▲ 구인․구직, 취업관련 상호 정보제공 및 취업관련 행사 협력 ▲ 업무관련정보교류 및 정책수립 기초자료의 상호교환에 최대한 협조 등 이다.

구 관계자는 "경기침체에 따른 청년 실업률이 높아지고 장기화 추세에 따른 일자리부족, 더 좋고 많은 양질의 일자리창출을 위해 교육기관과 네트워크 구축 및 협력강화 필요성이 있어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협약하는 디케이(다큐멘터리 코리아)미디어는 다큐멘터리 전문프로덕션으로 문화컨텐츠 개발과 기획 제작에 있어, 기술과 노하우를 겸비한 콘텐츠 종합회사다.

이수미 기자 09nun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