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여행] 해외 가족여행, 앙사나 라구나 푸켓이 손짓
상태바
[여행] 해외 가족여행, 앙사나 라구나 푸켓이 손짓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3.06.1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 하우스 키즈클럽, 썸머 패밀리 페스티벌 무료 이용권 등 혜택

[KNS뉴스통신=박세호 기자] 투명한 바다와 백사장으로 유명한 푸켓 방타오만(Bang Tao Bay)에 자리잡은 앙사나 라구나 푸켓(Angsana Laguna Phuket)은 올 여름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패밀리 에스커페이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어린이 친화적인 리조트, 가족을 위한 리조트로 손꼽히는 앙사나 라구나 푸켓은 모든 연령의 부모님과 아이들이  즐길 수 있어 한국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앙사나 라구나 푸켓의 앙사나 스위트(Angsana Suite)에서 3박 이상 투숙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지중해식 요리를 선보이는 ‘보데가 앤 그릴(Bodega & Grill)’에서 조식(4인)이 제공되며 앙사나 라구나 푸켓의 ‘트리 하우스 키즈클럽’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새롭게 단장한 키즈클럽은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통로로 연결된 어린이 도서관, 예술 및 공작 실험실, 어린이 카페, 인터넷/비디오 코너 등 60가지 이상의 교육강습과 강화 프로그램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자전거 대여가 가능하며 리조트 내 명물인 코끼리 트레킹을 각 25분 동안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푸켓 공항 왕복 픽업 서비스, 이브닝 칵테일 등이 제공된다.

한편 투숙객들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라구나 푸켓에서 열리는 썸머 패밀리 페스티벌(Summer Family Festival)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여름 휴가 시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 및 스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산호빛 해변에서 요트, 카약, 윈드서핑, 비치발리볼, 축구 등을 즐기며 리조트에서는 필라테스, 요가, 무에타이 등 무료 운동 강습이 제공된다. 이는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스파에서는 원기를 회복해줄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을 선보안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