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대구사진비엔날레' 이끌 운영위원장 공모
상태바
'2014년 대구사진비엔날레' 이끌 운영위원장 공모
  • 윤태순 기자
  • 승인 2013.06.1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태순 기자] (사)대구사진비엔날레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2014년도 제5회 대구사진비엔날레 행사 전반을 총괄하고 이끌어갈 운영위원장을 공개 모집한다.

조직위는 그동안 조직위원장이 운영위원장을 겸직하거나 제한된 전문가 대상 후보군에서 지명·선정하던 것을 일정한 자격요건을 갖춘 전문가에게 문호를 개방해 대구사진비엔날레 운영에 좀 더 체계적이고 전문성을 기하자는 취지에서 운영위원장을 공개 모집한다.

지원 자격으로는 ▷ 사진·미술 분야 등 해당 직무에 필요한 전문성 및 소양을 갖춘 자로서 ▷ 한국 사진·미술계를 대표하고 국제적 네트워크로 대구사진비엔날레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 국제적인 규모의 사진·미술행사에서 전시기획 등 운영 경력이 전문가다.

지원자는 대구사진비엔날레 홈페이지 (www.daeguphoto.com)에 게시된 지원 서식에 따라 공모 지원서 및 직무수행계획서를 오는 6월24일∼7월3일까지 10일간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조직위는 심사위원회의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7월 중 운영위원장을 선정하고 이후 운영위원회 구성, 전시감독․큐레이터 선임 등을 통해 2014대구사진비엔날레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대구사진비엔날레는 내년 9∼10월경 문화예술회관과 대구시내 일원의 전시장, 갤러리 등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윤태순 기자 yts23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