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호텔] 그랜드 하얏트, ‘쿨인더풀’ 파티, 미주 2인 왕복항공권 외 경품도
상태바
[호텔] 그랜드 하얏트, ‘쿨인더풀’ 파티, 미주 2인 왕복항공권 외 경품도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3.06.1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1,22일, ‘제이제이 마호니스’ 개관 25주년 축하 파티

[KNS뉴스통신=박세호 기자] 1988년 6월 서울 올림픽과 더불어 개관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마호니스가 오픈 25주년을 맞이한다.

시대를 초월한 듯 유럽풍의 이국적인 분위기의 실내 인테리어, 20대부터 40대까지 모든 연령대의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는 제이제이 마호니스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자리잡았다.

 

오픈 키친을 갖춘 제이제이 델리는 캐주얼 유러피안 다이닝을 제공한다.

정원으로 둘러쌓인 제이제이 가든은 여름에는 도심 속 녹음 짙은 야외 수영장으로, 겨울시즌에는 아이스 스케이팅 링크를 배경으로 여유롭고 낭만적인 야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국내 최초로 테마 파티를 선보인 테마 파티의 선두주자이다. 스프링 파티, 하우스 뮤직 파티, 아쿠아 파티, 할로윈 데이 파티, 항공사의 밤, 스타의 밤, 크리스마스 파티 등 매년 다양하고 새로운 파티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한다.

오는 6월 21일, 22일 양일간 개최되는 ‘쿨 인 더 풀(Cool in the Pool)’ 25주년 개관 기념 파티는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파티홀을 비롯하여 제이제이 가든과 야외 수영장까지 파티 공간을 확장하여 초여름밤을 더욱 화려하게 즐길 수 있다.

파티에는 해외에서 초청한 게스트 DJ 루이스 탐(Louis Tham)과 제이제이 라이브 밴드 ‘히트’의 열정적인 라이브 공연과, 행운권 추첨, 환영 음료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파티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제이제이 마호니스 25주년 기념 특별 제작된 제이제이 부채가 선물로 제공된다.

이번 파티에는 25곳의 해외 하얏트 호텔 숙박권, 유나이티트항공의 미주 2인 왕복 항공권, 그랜드 하얏트 서울 레스토랑 식사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개관 25주년을 맞이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는 포토 콘테스트도 진행중이다.

자신의 추억이 담긴 제이제이 마호니스와 관련된 사진을 공유한 팬 25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는 www.facebook.com/grandhyattseoul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개관 25주년 기념 파티, ‘쿨 인 더 풀’은 오는 6월 21일, 22일 양일간 개최되며, 입장료 35,000원. 세금포함. 드레스 코드는 스파클링 블루 컬러다. 자세한 문의는 02-799-8601.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