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7 (금)
[호텔] 여름 더위를 식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서머 패키지(Summer Package)
상태바
[호텔] 여름 더위를 식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서머 패키지(Summer Package)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3.06.04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 및 선결제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

[KNS뉴스통신=박세호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도심 속 일상에서 벗어나 완벽한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남산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탁트인 서울 전망을 두루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리조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완벽한 휴식의 시간을 선사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준비한 서머 패키지는 남산전망의 안락한 그랜드 객실에서의 1박 뿐 아니라 실내 및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뛰어난 전망과 자연이 어우러진 경관으로 서울의 명소로 꼽히는 야외 수영장의 풀사이드바에서 만끽할 수 있는 트로피칼 칵테일 2잔이 포함돼 있다.

또한 체크인 시 시세이도 자외선 차단제 아넷사 퍼펙트 3종 트래블 킷으로 뜨거운 태양에도 걱정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투숙에 한해 7일 전에 예약 및 선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패키지 요금의 20%를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환불은 불가함)

패키지에는 사우나 50% 할인, 실내외 수영장 및 체육관 무료 이용은 기본이다

서머 패키지는 6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290,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