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인터콘티넨탈 호텔, “맛있는 주말을 위한 제안”
상태바
인터콘티넨탈 호텔, “맛있는 주말을 위한 제안”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3.03.2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스티 위크앤드 패키지(Tasty Weekend Package)

 [KNS뉴스통신=박세호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및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지난 15일부터 매주 주말 금요일부터 일요일 중 투숙하는 고객들에 한해 양 호텔 대표 레스토랑 5곳 중 한 곳에서 커플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테이스티 위크앤드 패키지(Tasty Weekend Package)를 2013년 말까지 선보인다.

이와 같은 호텔 정보는 본인과 가족, 친지들을 위한 좋은 정보가 될 수 있다. 특히 방한 외국인 고객을 자주 접하는 비즈니스 맨들은 특히 유의할 필요가 있겠디. 

   테이스티 위크앤드 패키지(Tasty Weekend Package)

 
이 패키지를 위해 대표 레스토랑 5곳의 책임 셰프들이 별도의 코스메뉴를 세심하게 구성했으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인 커플 세트 메뉴가 제공된다.

고객은 원하는 스타일의 음식과 5곳의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 중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대표 레스토랑 5곳은 무역센터 52층에 위치해 전망이 아름다운 마르코폴로(지중해식 또는 중식), 컨템포러리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34(프랑스식), 정통 일식 레스토랑 하코네(일식), 4개국 음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한ㆍ중ㆍ일ㆍ인도식), 한강의 멋진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스카이 라운지(모던 이탈리안식) 등이다.
 
패키지 고객이 클럽 층에서 투숙 시, 클럽 라운지 조식과 원더 아워 등, 간단한 식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혜택과 사우나, 골프장,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인터넷 서비스 무료 혜택도 포함된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