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청소년 참여위원회 위원 모집
상태바
포항시, 청소년 참여위원회 위원 모집
  • 윤철중 기자
  • 승인 2013.03.1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철중 기자] 포항시 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9일까지 2013년 포항시 청소년 참여위원회 위원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된 위원들은 포항지역 초․중․고등학생 또는 대학생 15명으로 구성돼 오는 4월 6일 위촉식을 가지고 내년 3월까지 1년 동안 활동하게 된다.

신규 모집인원은 학교장이나 단체 추천을 통한 선발 인원과 공개모집을 통한 선발인원을 5대 5로 배정하고 있으며, 시의 청소년 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청소년의 권익 문제에 관심 있는 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렇게 선발된 위원들은 포항지역 청소년을 대표해 포항지역 청소년관련 정책과 시설에 대해 청소년 눈높이에서 정책을 제안하고 의견을 개진하게 된다.

또한 청소년 현안전반에 대해 청소년들의 자발적인 나눔과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며, 다양한 실천의제 활동으로 학창시절에 뜻 깊은 추억을 쌓을 수 있다.

김완용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2012 청소년 참여위원회 위원들이 각 학교를 통해 2013년 청소년 참여위원 모집홍보에 직접 나서고 있어 지난해 보다 치열한 선발과정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 홈페이지(www.ipohang.org)나 포항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phsisul.or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관련사항은 구룡포청소년수련원 청소년지도사 280-9396로 문의하면 된다.
 

윤철중 기자 x13451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