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14 (목)
남희석 vs 닭녀, 치열한 주식배틀
상태바
남희석 vs 닭녀, 치열한 주식배틀
  • 김진태 기자
  • 승인 2011.06.1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제이에셋,'남희석의 황당한 주식배틀'이 3주차에 들어서

지난 5월 30일, 야심차게 머니투데이방송(MTN)방송을 통해 방영을 시작한 엠제이에셋파트너스의 ‘남희석의 황당한 주식배틀’ 이 3주가 흘러 중반으로 접어들었다.

국민개그맨 남희석과 새의 대표인 닭녀와의 8주간의 주식 종목 대결이 펼쳐 주식투자 초보인 남희석과 닭녀는 각각의 멘토에게 조언을 얻는 방식으로 3종목을 선택해 수익률이 높은 쪽이 승리하는 주식배틀을 펼쳐왔다.

중반에 들어서며 남희석은 메디포스트와 안철수연구소, 강원랜드를 선정했고, 닭녀는 무학, 멜파스, 한세실업을 선택했다. 초반에 닭녀에게 뒤지고 있던 남희석은 6월 12일 기준 0.68% 수익률로 -2.66% 수익률인 닭녀를 앞서고 있다.

▲ 중반에 들어서 남희석의 황당한 주식 배틀(자료=MTN)

또한 남희석이 각별하게 생각하는 메디포스트는 폐질환 치료제에서 국제특허를 획득하며 주가 상승을 견인하고 있으며 남희석의 히든 카드인 강원랜드는 꾸준하고 견조한 수익률을 이어오고 있다.

남희석과 상대하는 닭녀의 멘토인 민명기 대표는 “현재 닭녀가 보유중인 무학과 한세실업은 큰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반면 멜파스는 스탁옵션 매물로 인해 하락을 보였지만 이는 이미 예견된 사항이었고, 밸류에이션 매력이 매우 큰 기업이므로 닭녀의 역전 승부카드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다가온 종목 교체에서 남희석과 닭녀가 주어진 기회를 잘 잡을 수 있을지 또, 종목 교체는 과연 호재가 될 수 있는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김진태 기자 kat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