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25 (수)
하얏트 호텔, 여성고객 위한 ‘우먼스 익스피리언스’ 선보여
상태바
하얏트 호텔, 여성고객 위한 ‘우먼스 익스피리언스’ 선보여
  • 이준표 기자
  • 승인 2013.03.06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자 여행하는 여성, 편의용품과 건강메뉴 완비

[KNS뉴스통신=이준표 기자] 하얏트 호텔 & 리조트에서는 여성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우먼스 익스피리언스 (Women’s Experience)’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내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하얏트 리젠시 인천, 하얏트 리젠시 제주 등에서 참여한다.

                                   사진ⓒ 하얏트호텔 & 리조트

‘설문조사를 통한 여성 고객들의 의견과 그에 의해 반영된 서비스는 아래와 같다.  첫째로 객실이 청결하게 유지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카드’를 비치하는 것이다.

또 호텔 고객들이 생필품을 챙기지 못하고 도착한 경우가 많다. 여성 고객들은 휴대폰 충전기와 같은 물품을 챙기지 못했을 때 남성 고객에 비해 요청하는 것을 머뭇거리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미처 챙기지 못한 휴대폰 충전기, 고데기, 스팀 다리미, 요가매트, 클렌징 리무버 등의 필수품을 대여하거나 구입할 수 있는 ‘하얏트 해즈 잇 (Hyatt Has It)’ 서비스를 도입했다.

한편, 여행중인 모든 고객들은 신선한 생과일 주스와 스무디, 균형잡힌 식사와 같이 식품영양과 위생기준에 따른 건강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고급 목욕 제품을 사용하는 것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여행에 지친 고객들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럭셔리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여성 고객을 위한 레이디스 클럽을 3월 20일 오후 7시 파리스 그릴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 레이디스 클럽에서는 3코스 요리와 샴페인을 곁들인 디너와 시가로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혼자 여행하는 여성 고객의 안전을 위해 커넥팅 룸이 없는 룸 등 주변의 방해를 덜 받는 객실을 지정해 배정한다.

혼자 투숙하는 여성 고객의 객실에는 여성 직원이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최대한 배려한다. 한국 내 하얏트 호텔들의 여성 고객을 위한 서비스는 혼자 투숙하는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 여성 회원에게 제공된다.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는 누구나 온라인 또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hyatt.com/experien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표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